본문바로가기
퀵메뉴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 뷰성형외과 대표카페
  • 네이버블로그
  • 수술후기
  • 뷰성형외과 고객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
    *작성하신 수술 후기는 관리자의 승인 후 보여지게 됩니다.
베스트 수술후기스크롤을 내려주시면 더 많은 후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Total : 1,920
번호 제 목 글쓴이
1920
물방울 텍스처 겨드랑이 절개 양쪽 395cc 수술 한 달 후 후기
수술 한지 벌써 한 달이란 시간이 흘렀네요~저에게 가슴확대 수술은 예전부터 막연히 언젠가는 …
naraya
1919
가슴수술 텍스처 10개월차 입니다..
가슴수술 텍스처 10개월차 입니다.. 매우잘 자리잡혀있고 뭉치거나 아픈건 전혀없어 …
눈사람
1918
뒤트임,밑트임 두달 후기 올려봐요!!!
예전에 뒤트임했었는데 만족스럽지못해서뒤트임 재수술한거구 밑트임도 같이한건데넘 맘에 들어요 …
꾸앙
1917
양악10개월후기!!!
그동안 하지못했던 운동을시작해서 그런지얼굴 입쪽의 붓기는 더 잘빠지고있고 조심스럽긴하지 …
사랑만알아서
1916
와우~ 가슴성형 1년됐어요~
수술전엔 이랬어요ㅜㅜ벌써 1년이란 시간이 되었다니 지나고 보니 시간 정말 후딱갔네요 수술 …
순풍산부인과
1915
가슴성형 1년 넘은 후기
안녕하세요 작년 6월에 가슴성형하고 1년 넘은후기를 쓰네요^^요즘 전 넘 행복하답니다 쿄 …
정선영
1914
#윤곽수술 12개월!
어느덧 윤곽 수술한지 1년!!! 당연히 수술직후엔 힘들었지만 가면갈수록 자연스러워지면서 …
윤하하
1913
수술후기 올려요~~윤곽3종, 코, 지방이식
윤곽3종 + 코 +지방이식 했어요~수술전에는 최대의 컴플렉스 앞턱과 광대...ㅠㅠㅠㅠ …
쥬우
1912
수술한지 네달이됬네요~
눈,코 수술한지 벌써 네달이 지났어요ㅎㅎ잔붓기도 빠지고 이제 많이 자연스러워졌어요!짝짝이던 …
br_kim
1911
사각턱+티절골 새사람됐어요 ㅎㅎ
윤곽 한달차 후기 올리러 왔어요~ 2주차3주차때도 붓기 빨리 빠졌다고 생각했는데갈수록 …
1번의행동
처음으로 이전 페이지로 1 2 3 4 5 6 7 8 다음 페이지로 맨끝으로 
검색
퀵 메뉴
퀵 메뉴4
  • 카카오톡 상담
  • 아래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뷰성형외과 카카오톡 ID
    view5391177 / 010-8782-7174
퀵 메뉴2
  • 온라인상담
  • 뷰성형외과는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담당 원장님께서직접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번호 제 목 처리상태 글쓴이 날짜
[공지] 상담 게시판 이용시 유의사항 관리자 06-12
9883 안녕하세요 답변완료 이정훈 03-22
9882 질문이요.. 답변완료 유현수 03-19
9881 안면윤곽,코성형,트 … 답변완료 박경애 03-18
9880 문의드립니다... newicon 답변완료 남경훈 03-16
9879 안면윤곽 답변완료 강슬기 03-15
9878 ?? 답변완료 ㅇㅇ 03-13
9877 붓기 답변완료 ㅇㅇ 03-12
9876 윤곽수술이요 답변완료 이수진 03-11
9875 윤곽 답변완료 03-11
9874 지방이식 답변완료 이예인 03-11
퀵 메뉴0
  • 온라인 진료예약
  • 수술 상담 및 진료, 검사를 위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 입니다.
  • * 온라인 예약은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본인의 경우에만 예약 가능합니다.
퀵 메뉴3
  • 수술후기
  • 뷰성형외과 고객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