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뷰성형외과 대표카페
  • 네이버블로그
  • 코재수술
  • 뷰성형외과는 코재수술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여
    1:1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높은 만족을 선사합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노하우로
    2차, 3차 재수술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 수술시간
  • 1시간30분
  • 마취방법
  • 수면/전신
  • 입원치료
  • 당일퇴원
  • 실밥제거
  • 7일
  • 일상생활
  • 실밥제거후
  • 코재수술이란?
  • 재수술의 원인과 증상을 정확히 진단하여 높은 만족도를 선사
  • 코 수술 이후 발생한 여러가지 문제점과 미적, 기능적 불만족으로 인해 코 모양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원하는 모양으로 재개선하는 수술입니다.
    뷰성형외과는 재수술의 원인과 증상을 정확히 진단하여 그에 맞는 수술법을 통해 높은 만족도와 결과를 선사합니다.
  • 코재수술이 가능한 시기
  • 일반적으로 수술받은 날짜로부터 6개월이 지난 후에 재수술 하기를 권장합니다.
    간단히 콧등을 높이는 융비술을 한 경우라면 수술 후 3개월 이내에도 재수술이 가능하지만 대부분 수술 후 6개월이 지나야 콧속의 조직이 안정되며, 경우에 따라 재수술이 가능한 시기가 다르므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반드시 거쳐야 2차, 3차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흉터 부위에 붉은 색이 없어졌을 때
    흉터가 단단하지 않고 부드러워졌을 때
    염증이 생긴 경우에는 염증이 완전히 치료되었을 때
  • VIEW 코재수술의 특별함
  • 맞춤성형
    수술 실패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파악하여 개인에게 맞는 1:1 맞춤형수술이 가능합니다.
  • 전문의 집도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미적감각을 겸비한 전문의의 집도가 이루어집니다.
  • 흉터 최소화
    수술시 흉터를 최소화하여 재수술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 코재수술 유형에 따른 수술방법
  • 코가 부자연스러운 경우
  • 본인의 얼굴 비율에 어울리면서도 이마, 턱끝과 아름답게 연결되는 코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재수술합니다.
    기존의 보형물은 제거하고 새로운 보형물로 교체하며, 코끝에는 자가조직을 사용합니다.
  • 염증으로 인한 구축현상에 의해 코끝이 짧아진 경우
  • 기존의 콧속의 흉터 조직을 충분히 제거하고 피부를 포함한 연부조직을 넓게 박리하여 피부가 충분히 늘어날 수 있도록 합니다.
    수술 전에 디자인된 보형물을 삽입하고 코끝이 구축되어 올라가지 않도록 고정합니다.
  • 피부가 얇아서 보형물이 비쳐보이는 경우
  • 보형물을 삽입하는 공간을 피막보다도 더 깊은 쪽으로 바꾸어줍니다.
    보형물 대신에 자가진피-지방이나 자가미세지방이식술을 사용해줍니다.
    자가조직이 적당하지 않다면 피부에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얇은 보형물로 교체합니다.
  • 코의 모양이 미적으로 불만족스러운 경우
  • 단지 코 모양이나 높이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라면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코 모양을 정확히 파악하여 교정할 수 있습니다.
  • 콧대가 휘어져보이는 경우
  • 코뼈의 경사면에 좌우비대칭이 있다면 코뼈의 바깥쪽을 절골하는 외측절골술을 통하여 대칭적으로 교정합니다.
    중앙의 코뼈에 좌우비대칭이 있다면 아무리 보형물을 반듯하게 삽입한다고 해도 휘어져보이게 되므로 코뼈 중앙을 반듯하게 절골한후 보형물을 삽입합니다.
    보형물이 콧대에서 자리를 잘못 위치했다면 보형물을 제거하고 보형물이 삽입되는 공간을 대칭적으로 반듯하게 한 후, 보형물을 삽입합니다.
  • 콧대가 너무 높거나 낮은 경우
  • 콧대가 너무 높은 경우라면 얼굴전체의 비율과 코모양에 맞게 보형물의 높이가 낮은 것으로 교체합니다.
    이때, 콧대의 폭이 변화되는 것을 잘 관찰하여 콧대의 폭이 넓은 편이라면 절골술을 함께 해야 세련된 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콧대가 낮아진 경우라면 보형물이 삽입되어 있는 공간을 더 넓히거나 다른 공간을 새롭게 박리하여, 얼굴 비율과 이마, 턱끝과 아름답게 연결되는 코라인을 충분히 감안하여 보형물의 사이즈를 결정하여 교체합니다.
  • 뷰성형외과의 코성형이 주목받는 이유
  • 만족스런 수술결과
    전문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
    정확한 진단을 통한 1:1 맞춤수술 진행
  • 철저한 안전대비
    안전장비와 시설 구축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365일 상주로 수술계획단계부터 수술 후까지 안전보장
  •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피부관리를 통한 코 각질제거
    경과체크 및 흉터관리
  • •수술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퀵 메뉴
퀵 메뉴4
  • 카카오톡 상담
  • 아래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뷰성형외과 카카오톡 ID
    view5391177 / 010-8782-7174
퀵 메뉴2
  • 온라인상담
  • 뷰성형외과는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담당 원장님께서직접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번호 제 목 처리상태 글쓴이 날짜
[공지] 상담 게시판 이용시 유의사항 관리자 06-12
9883 안녕하세요 답변완료 이정훈 03-22
9882 질문이요.. 답변완료 유현수 03-19
9881 안면윤곽,코성형,트 … 답변완료 박경애 03-18
9880 문의드립니다... newicon 답변완료 남경훈 03-16
9879 안면윤곽 답변완료 강슬기 03-15
9878 ?? 답변완료 ㅇㅇ 03-13
9877 붓기 답변완료 ㅇㅇ 03-12
9876 윤곽수술이요 답변완료 이수진 03-11
9875 윤곽 답변완료 03-11
9874 지방이식 답변완료 이예인 03-11
퀵 메뉴0
  • 온라인 진료예약
  • 수술 상담 및 진료, 검사를 위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 입니다.
  • * 온라인 예약은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본인의 경우에만 예약 가능합니다.
퀵 메뉴3
  • 수술후기
  • 뷰성형외과 고객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