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 뷰성형외과 대표카페
  • 네이버블로그
  • 안전우선
  • 성형수술은 안전을 바탕으로 진행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안전요소를 철저하게 점검합니다.
  • 안전검사
  • 수술 전 혈액검사•심전도•흉부엑스레이 등을 통해 환자 스스로도 모르고 있을 중요 질병을 최대한 정확하고 광범위하게 검사한 후 수술 여부를 결정합니다.
  • 진료 및 수술 모습
  • 안전한 수술
  • 협진 시스템
    수술에 해당하는 각과의 전문의들이 협진을 통해 환자의 상태에 따른 맞춤 수술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른 오차 없는 수술을 진행하여 더욱 안전한 수술을 실현합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성형외과 수술에 숙련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365일 병원에 상주합니다.
    수술 중 환자의 호흡•맥박•혈압•체온 등 생체 징후를 꾸준히 체크하여 안정되게 유지시키고, 수술 후 환자가 의식을 회복할 때까지 케어 하여 안전성을 높입니다.
  • 안전장비
  • 뷰성형외과는 여러명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비와 시설을 갖추어 안전하고 아름다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 단트롤렌 보유
      단트롤렌 보유 뷰성형외과는 단트롤렌을 보유하여 전신마취 중 갑자기 고열이 발생하여 사망에 이르는 악성고열증 발생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 굴곡성 후두 내시경(FFB)
      굴곡성 후두 내시경(FFB) 수술 중 출혈로 인해 기관 삽입이 어려운 경우 일반 후두경 대신 이용하게 되면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어 조직 손상 없이 기도를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윤상갑상막 절개 키트
      윤상갑상막 절개 키트 병원 내 윤상갑상막 절개 키트를 보유, 기관 삽입에 능한 마취과 전문의가 재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습니다.
    • 혈액검사
      혈액검사 뷰성형외과는 수술전, 환자 스스로도 모르고 있을 수도 있는 중요 질병을 최대한 정확하고 광범위하게 검사한 후 수술 여부를 결정합니다.
    • 심전도
      심전도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부정맥의 진단을 통해 마취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생체감시모니터
      생체감시모니터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환자 감시 모니터를 통해 수술중 환자의 호흡, 혈압, 체온등의 생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 심장제세동기
      심장제세동기 혹시라도 발생할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제세동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 전신마취기/수면마취기
      전신마취기/수면마취기 식약청에서 허가 받은 안전한 마취기와 마취제를 사용하며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365일 병원에 상주하여 더욱 안전한 수술을 진행합니다.
    • 체온유지기
      체온유지기 전신마취 후 장시간 수술을 받는 경우체온이 적정온도 이하로 떨어지는 저체온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체온유지기를 통해 저체온증을 예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 UPS 자가발전시스템
      UPS 자가발전시스템 천재지변과 같은 예측 불가능한 상황으로 정전이 될 경우를 대비하여 안전하게 수술을 마칠 수 있도록 전원을 공급해 주는 장비입니다.
    • 무균소독
      무균소독 수술 중 감염을 막기 위해 의료장비와 기구들은 철저한 세척 및 소독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합니다.
    • 3D-CT
      3D-CT 3D-CT를 통해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턱의 두께나 기울기, 신경의 위치까지 정확하게 파악하여 계획을 세우고, 혈관과 신경손상을 최소화하는 정밀한 수술을 진행합니다.
    • X-ray
      X-ray 양악수술과 윤곽수술 진단을 위한 X-ray 장비 입니다. 치아교합상태와 뼈의 형태등 기본적인 얼굴뼈 데이터를 단면적으로 수집할수 있습니다.
    • 본스카펠
      본스카펠 뼈를 절삭하는 초음파 장비로 골조직(뼈)에만 반응하여 주변 혈관이나 신경을 보호 할 수 있고 진동이 적어 정밀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 모르페우스3D
      모르페우스3D 3차원 가상 시뮬레이션 장비를 통해 수술 전후의 모습을 비교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얼굴뼈는 물론 연부 조직의 변화까지 예측하여 정확도 높은 수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3D Vectra
      3D Vectra 초고해상도 스캐닝을 통해 미세한 신체 영역까지 분석하고 3D가상성형을 통해 가슴 성형 전, 후 모습을 미리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 HD유방초음파
      HD유방초음파 만져지지 않는 유방의 혹을 확인하거나 혹이 낭성종양인지 고형종양인지 검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 맘모톰
      맘모톰 유방암진단에 필요한 적정량의 조직을 외과적 수술 없이 부분 마취로 얻을 수 있으며 외과적 절제 생검과 대등한 정확도를 얻을수 있습니다.
    • 세침흡인 세포검사
      세침흡인 세포검사 가는 주사바늘로 종양이 있는 부위에 찔러 세포를 채취하여 암의 유무를 확인하는 검사 입니다. 검사방법이 간편하여 빠른 시간에 검사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음파 중심생검(총생검)
      음파 중심생검(총생검) 바늘을 수 차례 집어 넣어 여러 개의 조직을 채취하여 진단의 정확도를 높여주는 검사 방법입니다.
    • 내시경
      내시경 내시경을 통해 가슴 수술 시 육안으로 보기 힘든 깊은 곳까지 직접 보면서 수술을 할 수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 자가통증조절장치
      자가통증조절장치 개인마다 다른 통증의 정도에 따라 적정량의 진통제를 조절하여 자동으로 주입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퀵 메뉴
퀵 메뉴4
  • 카카오톡 상담
  • 아래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뷰성형외과 카카오톡 ID
    view5391177 / 010-8782-7174
퀵 메뉴2
  • 온라인상담
  • 뷰성형외과는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담당 원장님께서직접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번호 제 목 처리상태 글쓴이 날짜
[공지] 상담 게시판 이용시 유의사항 관리자 06-12
9903 매부리코 성형 답변완료 이윥 04-25
9902 윤곽 비용문의 답변완료 정진수 04-25
9901 문의드립니다 답변완료 지아코 04-21
9900 매부리코 성형 답변완료 지아 04-20
9899 광대축소 답변완료 모모 04-14
9898 문의 답변완료 최유정 04-11
9897 가슴성형 후 초음파 … 답변완료 슬기 04-10
9896 앞트임 재수술 문의 답변완료 김소희 04-08
9895 지방흡입이랑가슴성형 답변완료 임선민 04-08
9894 하이코 답변완료 04-07
퀵 메뉴0
  • 온라인 진료예약
  • 수술 상담 및 진료, 검사를 위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 입니다.
  • * 온라인 예약은 온라인 회원에 한하여 본인의 경우에만 예약 가능합니다.
퀵 메뉴3
  • 수술후기
  • 뷰성형외과 고객님들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수술후기 입니다.